특기 또는 흥미 |
진로희망 |
특기사항 | |
학생 |
학부모 | ||
독서 |
스튜디어스 |
스튜디어스 |
호기심이 강하고 해외 문물에 대한 관심이 높고, 독서와 인터넷을 통해 관련 지식을 습득하는 등 진로에 대한 적극적 의식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하도록 조언함 |
음악 감상 |
군인 |
군인 |
체력이 우수하고 리더십이 뛰어남. 구체적으로 진로희망 분야에 대한 조사와 군부대 병영체험에 참가하도록 조언함 |
독서 |
제과제빵사 |
제과제빵사 |
손재주가 있고 실제 기술을 습득하기 위하여 방과후 활동을 하는 등 등 진로에 대해 적극적 의식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함. |
음악 감상 |
사회복지사 |
사회복지사 |
자신의 적성과 미래의 삶을 잘 연관시켜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학부모와 학생에게 지도 조언함. |
음악 감상 |
요리사 |
요리사 |
세계각국요리에대한흥미와관심이많고,진로의식이확고하여방과후활동을통하여 꾸준히 노력하고 있음. |
음악 감상 |
간호사 |
간호사 |
손재주가 있고 섬세한 성격에 관찰력이 뛰어남. 실제 간호에 대해 알기 위하여 상담 혹은 인터넷을 검색하는 등 진로에 대해 적극적 의식을 가지고 꾸준히 노력함. |
음악 감상 |
공무원 |
공무원 |
사회성과 언어습득 능력이 뛰어나며 자기 진로에 많은 흥미와 적극적인 관심을 가지고 노력 중임. |
음악 감상 |
응급구조사 |
응급구조사 |
성격이 활달하고 민첩하며 주변 사람들을 잘 도와주고 배려하는 마음이 뛰어나 관련 학과 진학에 대해 지도함. |
컴퓨터하기 |
피부미용관리사 |
피부미용관리사 |
성격이활달하고 미용에 대한 관심이 많아 진로 희망과 관련한 학과 진학에 대해 지도함. |
컴퓨터하기 |
유치원 교사 |
간호사 |
생각이 건강하여 대인관계가 원만하고 유희와 율동 지도 능력이 돋보이며, 아동과 잘 어울리는 등 유아교육에 관심이 많음.학생의 희망대로 진학하도록 조언함. |
컴퓨터하기 |
군인 |
공무원 |
컴퓨터에대한관심과리더십이있어 군인이 될 수 있도록 진로를 정하도록 조언함. |
음악 감상 |
사회복지사 |
간호사 |
성격이 활달하고 주변 사람들을 잘 도와주고 배려하는 마음이 뛰어나 학생이 원하는 관련 학과에 진학하도록 조언함. |
독서 |
간호사 |
간호사 |
성격이 섬세하고 인간을 사랑하는 마음이 뛰어나 관련 학괴로 진학하도록 조언함. |
음악 감상 |
유치원 교사 |
회사원 |
성격이 적극적이고 세심하며 아이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지고 있어 유야 교육쪽으로 진출토록 조언함. |
컴퓨터 게임 |
간호사 |
간호사 |
성격이 섬세하고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뛰어나 관련 학괴로 진학하도록 조언함. |
독서 |
반도체 회사원 |
반도체 회사원 |
컴퓨터 및 IT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 학부모와 상담하여 관련 분야로 진츨하도록 조언함. |
컴퓨터 게임 |
중등 교사 |
간호사 |
성격이 활달하고 주변 사람들을 잘 도와주고 배려하는 마음이 뛰어나 학부모가 원하는 관련 학과에 진학하도록 조언함. |
음악 감상 |
유치원 교사 |
유치원 교사 |
성격이부드럽고세심하며아이들에대한남다른애정을가지고있어 관련 학과로 진출토록 조언함. |
음악 감상 |
회사원 |
회사원 |
컴퓨터 및 미용 분야에 대한 관심이 높아 학부모와 상담하여 관련 분야로 진츨하도록 조언함. |
컴퓨터 게임 |
플로리스트 |
공무원 |
평상시꽃에대한관심이많아인터넷검색등을통해꽃에대한 지식이 많이 쌍았으며 학생의 희망대로 관련 학과에 진출토록 조언함. |
컴퓨터 게임 |
회계사 |
회계사 |
회사의 경영 전반에 대한 관심이 많고 특히 회계 분야에 대한 성적도 뛰어나 관련 학과로 진출토록 조언함. |
그림 그리기 |
디자이너 |
디자이너 |
디자인, 예술 등에 관련된 지식이 풍부하며 창의적인 작업에 흥미가 있음. 여건이 허락하는 한 디자인 관련 지식과 기능을 연마하도록 조언함. |
음악 감상 |
공군부사관 |
공군부사관 |
체력이우수하고리더십이뛰어나서 관련 분야에 대한 조사와 군부대 병영체험에 참가하도록 조언함. |
※ ’14학년도 중․고등학교 1학년부터 적용
[
학생생활-진로희망사항-진로희망사항기록]의 “희망사유”란에 진로 ‘희망사유’를 입력함'학생부(중,고) 기재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독서 활동 상황 특기 사항 작성 계획 (0) | 2013.02.05 |
---|---|
행동 특성 및 종합 의견 예시 (0) | 2011.12.13 |
진로 지도 상황 기록 예시문 (0) | 2011.12.13 |
독서 활동 상황 기록 예시(2010년 입학생) (0) | 2011.12.13 |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록예시문 (0) | 2011.12.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