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1
학급 계획 수립(2011.03.0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에 노력하였으며.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또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 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
예2
학급 계획 수립(2011.03.1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에 노력하였으며.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또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 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일본 문화 탐방(2011.11.26.-30)을 통해 해외 문화에 대한 식견을 넓힘.
예3
학급 총무부장(2011.3.2.-2011.2.29.)으로 학급 계획 수립(2011.03.1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함.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또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 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
예4
학급 반장(2011.3.2.-2011.2.29.)으로 학급 계획 수립(2011.03.1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함.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또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 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
'학생부(중,고) 기재 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진로 지도 상황 기록 예시문 (0) | 2011.12.13 |
---|---|
독서 활동 상황 기록 예시(2010년 입학생) (0) | 2011.12.13 |
행동 특성 및 종합의견 기록예시문 (0) | 2011.12.13 |
진로지도 사항 자료 (0) | 2011.12.02 |
행동발달사항 예문 (0) | 2011.12.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