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부(중,고) 기재 자료

자치,적응,행사 활동 특기 사항 기재 예

남촌 윤승식 2011. 12. 13. 09:05

 

예1

학급 계획 수립(2011.03.0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에 노력하였으며.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 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

 

예2

학급 계획 수립(2011.03.1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에 노력하였으며.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 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일본 문화 탐방(2011.11.26.-30)을 통해 해외 문화에 대한 식견을 넓힘.

 

예3

학급 총무부장(2011.3.2.-2011.2.29.)으로 학급 계획 수립(2011.03.1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함.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 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

 

예4

학급 반장(2011.3.2.-2011.2.29.)으로 학급 계획 수립(2011.03.17, 2011.08.29)에 적극적 의견 제시함. 적응 활동(2011.03.14.,2011.09.05)을 통하여 진학.진로의 방향을 설정하였으며, 기본 생활 습관에 변화를 보임. SQ,EQ 활동지 작성 방법(2011.10.31)을 익혀 PESS플래너를 적극 작성(2011.04.11,2011.05.30, 2011.11.28, 2011.12.26.)하여 현재를 반성하고 미래를 설계함. 부활절 달걀 만들기(2011.04.18) 수학 여행(2011.05.25.-27), 성가경연대회(2011.07.15), 성탄예술제 행사(2011.12.28)에도 참여해 공동체의 중요성을 터득함. 봉사 활동(2011.06.13.)을 통하여 환경 정화에 대한 태도 변화가 보임. 가정 생활 체험 교실(2011.11.30.-12.01)에 참여하여 생활 예절을 익힘.